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득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4. 26. 08:33 • 댓글:

근로자의날 기념으로 와이프가 다니는 회사에서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보내주었습니다. 에브리봇 엣지(EDGE)라는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지만 나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엣지(EDEG)는 가로 327mm x 세로 165mm x 높이 136mm의 크기이고 무게는 1.6kg 정도 되는 물걸레 로봇청소기입니다.

장애물이 있으면 알아서 잘 피해서 청소해줍니다. 문턱은 보통 넘지 못하지만 조금 낮은 문턱은 넘어가네요.

소음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리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소음이 신경 쓰인다면 외출하면서 로봇청소기를 돌려놓고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 박스

작동 모습(극세사 걸레 장착)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EDGE)

분섬사 걸레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

청소 성능은 비교적 괜찮은 수준 같습니다. 직접 물걸레 청소하는 것보다는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대 이상인 것 같습니다.

바쁜 생활 때문에 물걸레 청소를 할 시간이 없는 경우 이런 제품을 하나 들여놓으면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해주므로 괜찮아 보입니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보기

올해 근로자의 날은 5월 1일로 일요인인데요. 근로자의 날은 법정공휴일이 아니라 근로기준법에 따른 법정 휴일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대체 공휴일 제도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제 2년 이상 괴롭혀왔던 역병이 감소 추세에 접어들면서 정부에서는 일상 회복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을 통해 평소에 누리던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543

 

휴대용 구강세정기 후기(+잇몸 건강, 청결, 마사지)

몇 년 전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료하느라 고생했습니다. 이후에 칫솔, 치약 등을 모두 바꾸고 치실을 사용하여 이물질을 제거하고 잇몸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등 나름대로 잇몸 건강을 위해 관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