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봄 세일 (Spring Sale)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1. 4. 14. 15:11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OceanWP 테마가 봄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에 유료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OceanWP 테마를 염두고 있었다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 봄 세일 (Spring Sale) - 40% 할인

OceanWP 테마는 빠른 테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쇼핑몰 사이트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마입니다. 블로그에 사용할 테마를 찾고 있다면 제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사용되고 있는 GeneratePress 테마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GeneratePress 테마도 속도가 빠른 테마로 평가받고 있으며 심플한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은 경우나 커스텀하여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블로그 리뉴얼: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미

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를 약 10개월 정도 사용하다 지난 주에 가볍고 빠른 테마로 평가되는 GeneratePress 테마로 변경하여 블로그 리뉴얼을 해보았습니다. GeneratePr

www.thewordcracker.com

OceanWP 테마 봄 세일

OceanWP 테마에는 연간 라이선스와 라이프타임 라이선스가 있습니다. 연간 라이선스는 매년 갱신해야 하며 비용이 저렴한 편입니다.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는 평생 동안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OceanWP 연간(Yearly) 라이선스
OceanWP 라이프타임 (Lifetime) 라이선스

연간 라이센스와 평생 라이센스에는 설치 가능한 사이트 개수에 따라 Personal (개인), Business (비즈니스), Agency (에이전시) 플랜이 있습니다. 각각 1개, 3개, 25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가능한 사이트 개수가 다소 적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없애고 매년 구독형으로 바뀌는 것이 최근 경향 같습니다. OceanWP, GeneratePress, Divi 테마 등 일부 테마는 라이프타임 라이선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vada, Enfold, NewspaperThemeforest 테마는 1개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마포레스트 테마의 지원은 기본 6개월이 제공되며 이후 갱신이 가능하지만 갱신 비용이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지원을 갱신하지 않아도 평생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OceanWP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무료 버전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들이 제공됩니다.

  1. 고정 헤더 (Sticky header)
  2. 엘리멘터 위젯 (Elementor widget) - 무료 페이지 빌더인 엘리멘터에 다수의 새로운 강력한 위젯이 추가됩니다.
  3. 커스텀 사이드바
  4. 기타 다수...

구입 시 할인 코드 Spring2021을 입력하여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한정 기간 동안 실시됩니다.

OceanWP 테마 사이트 방문하기

참고

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45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가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 50만 고객을 돌파한 Elegant Themes의 Divi 테

avada.tistory.com

avada.tistory.com/2211

 

Divi 테마용 무료 레이아웃 팩 Apothecary Layout Pack

워드프레스는 정말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어떤 테마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개의 사이트에 설치할 테마를 원하거나 고객사를 위해 사이트 제작 업무를 하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