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퀄리티 무료 사진, 벡터, 동영상 다운로드 - Adobe Stock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0. 25. 00:01 • 댓글:

많은 블로거들이 Pixabay에서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블로그에 사용할 것 같습니다. 저도 대부분의 이미지를 Pixabay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 퀄리티 무료 사진, 벡터,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Pixabay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들로도 보통 충분하지만 퀄리티가 더 높은 이미지를 원하는 경우 Adobe Stock의 무료 다운로드 코너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Adobe Stock에서는 유료 스톡 이미지를 판매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이미지들도 있습니다.

AdobeStock 요금제

라이선스

Adobe Stock에서 제공하는 무료 이미지는 표준 라이선스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Adobe Stock 라이선싱은 개인 사용자 및 Creative Cloud for teams 멤버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표준 라이선스

표준 라이선스의 경우 '무제한 웹 뷰'가 가능하고,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광고, 소셜 미디어, 방송 프로그램에서 에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산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 라이선스 사용 시 제한 사항

재판매, 배포용 상품, 템플릿 또는 기타 제품 제작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가령, 포스터, 티셔츠, 커피잔 등에 인쇄하여 판매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고 합니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무제한 웹 뷰가 가능하므로 제한 없이 활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무료 이미지는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ock.adobe.com/kr/free

참고

avada.tistory.com/164

 

홈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 혹은 유료 이미지

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 주로 유명한 Pixabay에서 제공하는 무료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이면서 괜찮은 이미지가 꽤 있습니다. 간혹 아쉬울 때가 있지만 블로그에 유료 이미지를 사용할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