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로고 링크 URL 변경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0. 20. 14:30 • 댓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로고를 클릭하면 보통 사이트의 전면 페이지(홈)가 로드됩니다. 상황에 따라 로고를 클릭했을 때 다른 URL로 이동시키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WordPress)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 테마에서 로고를 클릭했을 때 사이트의 홈이 아닌 다른 URL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로고 링크 URL 변경하기

Avada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쉽게 로고 링크 URL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Avada > Options > 로고 (Logo)를 클릭합니다.

아바다 테마가 업데이트되면서 인터페이스가 조금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Theme Options가 그냥 Options로 바뀌었고, 플러그인 이름도 Fusion Core가 Avada Core로, Fusion Builder가 Avada Builder로 변경되는 등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로고 옵션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도록 합니다.

조금 아래로 스크롤하여 Logo Custom Link URL (로고 사용자 정의 링크 URL) 섹션이 있습니다. 이 섹션의 입력 필드에 로고를 클릭했을 때 이동할 URL을 입력하도록 합니다. 만약 홈페이지로 링크되도록 하려면 빈칸으로 그대로 둡니다.

로고 링크 URL을 변경하는 방법은 테마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header.php 파일에서 로고 부분의 링크 URL을 변경하여 로고 링크 URL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jQuery를 사용하여 링크 URL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할 것입니다.

Divi 테마에서 로고 링크 URL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Divi 테마에서 로고 URL 변경하기

Divi 테마는 깔끔하고 속도도 빠른 편이어서 Divi 테마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특히 Elegant Themes에서 매주 무료로 제공하는 레이아웃 팩을 응용하면 괜찮은 레이아웃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

avada.tistory.com

엔폴드 (Enfold) 테마의 경우 엔폴드 테마에서 제공하는 후크(Hook)를 사용하여 로고 링크 URL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Enfold 테마 로고 링크 URL 변경하기 (엔폴드 테마)

워드프레스 엔폴드 (Enfold) 테마의 로고 URL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다음 코드를 엔폴드 테마의 함수 파일(자식 테마를 설치하세요)에 추가하면 됩니다. add_fil...

cafe.naver.com

참고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데모 설치하기 (Avada)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 (Avada)는 현재 62만 개 이상 판매된 테마로 7년 이상 판매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는 많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거의 모든 사이트 제작에

dream.izu.kr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라이선스 등록 방법 - 워드프레스 기본

6년 이상 워드프레스 테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다 테마는 현재 62만 개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Avada 테마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러그인과 데모를 설치하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이��

www.thewordcracker.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