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테마 Jannah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9. 30. 19:34 • 댓글:

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테마 중 하나인 Jannah가 주간 베스트셀링 리스트에 4위에 올랐습니다. Jannh는 처음 출시부터 두각을 나타낸 워드프레스 테마로서 눈여겨보고 있었지만 사용할 기회는 없었습니다. 이 테마는 할인을 거의 하지 않는 것 같으며,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에 한시적으로 세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속도과 기능면에서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테마 Jannah

Jannah는 2017년 6월경에 출시된 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테마로 2020년 9월 말 현재 1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 매거진 블로그 & 버디프레스 테마 - Jannah - 워드프레스 기본

테마포레스트에서는 하루에도 꽤 많은 워드프레스 테마가 새롭게 출시되고 있으며, 그 와중에 두각을 나타내기란 정말로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www.thewordcracker.com

이 테마는 패션서울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뉴스페이퍼 테마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는 Newspaper를 사용했기 때문에 Jannah를 사용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작년에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에 매우 짧은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었으며,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때 1~2일 반짝 세일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Day/Night 모드 전환 기능도 제공하네요.

속도면에서 크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뉴스페이퍼와 같은 매거진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Migration Plugin으로 Jannah 테마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가 메뉴를 좋아하지 않지만 Mega Menu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Jannah에는 고유한 페이지 빌더(Page Builder)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Ajax 필터와 페이지네이션으로 속도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데모와 자세한 정보는 Jannah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뉴스, 매거진 (잡지) 사이트나 콘텐츠가 많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Jannah와 같이 뉴스 매거진 분야에 특화된 테마를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나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뉴스 매거진 부문에서는 현재 뉴스페이퍼 (Newspaper)가 가장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 워드프레스에 뉴스페이퍼 테마를 한동안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뉴스 매거진 테마를 사용하면 다양한 매거진 요소(블록)가 제공되므로 수월하게 뉴스 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상단 메뉴 (Top Menu) 설정하기

워드프레스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 (Newspaper)는 콘텐츠가 많은 블로거나, 매거진, 뉴스 사이트를 운영하기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뉴스페이퍼는 워드프레스 매거진 테마 부문에서 가장 ��

avada.tistory.com

 

Newspaper 테마로 제작된 워드프레스 사이트 11

잠시 시간을 내어 뉴스페이퍼 테마를 사용하는 국내외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조사해보았습니다. 뉴스페이퍼 테마는 뉴스, 매거진, 블로그 사이트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상품 소개 등 다양한 ��

www.thewordcracker.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