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 VideoProc 무료 다운로드 (기간 한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8. 29. 11:44 • 댓글:

유료 동영상 녹화, 편집 프로그램인 VideoProc이 한시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풀려서 소개합니다.

기능으로는...

  1. 영상 편집 (간단한 자르고 붙이기 정도) 및 포맷 변환
  2. DVD를 파일로 컨버팅
  3. 다운로더: 유튜브 다운로드하기, 음악도 추출 가능하다고 하네요(확인 필요).
  4. 화면 녹화: 강의 화면 녹화 등...

간단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면 다운로드하여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가가 78.90달러로 한화로 약 9만 원 정도 하는데요. 오늘만 무료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언제까지 무료인지는 모르겠습니다.)

Unlock Award를 클릭하면 "Oppps! You have to check out each station to unlock award."라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그러면 아래에 있는 체크 아이콘 3개를 체크한 다음 Unlock Award를 다시 클릭하면 다운로드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다운로드해 보니 무료 라이선스 키가 들어 있는 텍스트 파일과 프로그램 설치 파일이 포함되어 있네요.

윈도우용 프로그램과 맥용 프로그램 라이선스 키가 들어 있으므로 윈도와 맥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사이트 설명을 보니 액션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을 보정하고 편집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기간 한정 무료이므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경우 다운로드하여 요구 사항에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Camtasia라고 하는 유료 동영상 녹화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별다른 학습 과정 없이 쉽게 컷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원하는 경우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영상 컷편집이 쉬운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여 유튜브에 올릴 영상을 만들기 위한 용도로 Camtasia라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 녹화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Camtasia 저는 화면을 ��

avada.tistory.com

참고

 

1분만에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 기타

블로그 글을 작성하면서 썸네일을 일일이 만드는 작업이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적당한 이메일을 다운로드하여 그대로 썸네일로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다가 �

www.theword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