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호계동) - 익산 버스 시간표 (2020년 7월 10일 기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7. 10. 00:01 • 댓글:

안양(호계동)에서 익산행 버스 시간표입니다.

  • 14:20 (호계동→군산→익산)

※위 시간표는 2020년 7월 10일을 기준으로 하여 작성된 시간표로 최신 시간표와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에 의하면 익산은 전라북도 북서부에 위치한 시로, 호남의 최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의 동쪽이 완주군에, 북쪽이 논산시와 부여군에, 서쪽이 군산시에, 남쪽이 김제시와 전주시에 접해 있으며, 인구 약 30만 명으로 호남 전체에서는 광주광역시, 전주시에 이어 세 번째로 큰 도시이고, 전라북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전북대학교 특성화캠퍼스, 원광대학교가 소재하고 있으며, 호남의 관문이자 호남권과 충청권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입니다.

익산 왕궁리 유적,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사진 출처: Flickr, https://www.flickr.com/photos/boram_k/22674391289

A wise traveler never despises his own country – Carlo Goldoni
현명한 여행자는 절대로 자신의 나라를 경멸하지 않는다.

우리나라가 지옥과 비견될 정도로 살기 나쁜 나라라는 의미의 '헬조선'이라는 용어가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해외에 나가 보면 우리나라처럼 살기 좋은 나라도 드문 것 같습니다. 

밤에 여자 혼자서 다닐 수 있는 나라도 드물지 않나 생각됩니다. 의료보험 때문에 맹장염에 걸려도 수술을 받지 못하고 죽는 나라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경우 2012년도 기준으로 맹장수술비 평균이 3만 3천달러이고 최고 18만 달러에 이른다는 기사가 있네요.

참고

 

오늘도 굶주린 언론과 하이에나들은 먹잇감을 발견했다

우리나라는 언론의 선동이 일상화되었고, 이에 선동된 일부 사람들은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먹잇감을 공격한다. 여야를 떠나 다를 것이 없다. 정치적인 성향에 따라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