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테마 데모 설치 실패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2. 14. 18:26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데모 설치 실패 (예: 아바다 테마)

어떤 분이 카페24에 아바다(Avada) 테마의 데모를 설치하는데 오류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아바다 테마는 가장 많이 판매되는 워드프레스 테마이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카페24에서 발생했다면 이미 말이 많았을 텐데 그렇지 않은 것으로 봐서 다른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의심해봅니다.

질문하신 분이 해외 웹호스팅 중 하나인 블루호스트(Bluehost)에서 아바다 데모를 올려보면 잘 설치된다고 하네요.

아마 웹호스팅의 PHP 설정값이 잘못되었거나 웹호스팅 디스크 공간이 부족한 것이 아닌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그런데 올려준 PHP 설정값을 보면 딱히 문제가 될 것도 없어 보였습니다.

PHP_FLAG register_globals ON PHP_VALUE mysql.default_charset UTF8 php_value upload_max_filesize 64M php_value post_max_size 64M PHP_VALUE memory_limit 512M PHP_VALUE max_execution_time 5000 PHP_VALUE max_input_vars 5000 php_value max_input_time 5000

Siteground에서 크기가 매우 큰 데모 파일을 설치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글을 참고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iteground에 아바다 테마를 설치하여 테스트하고 있지만 데모를 올릴 때 오류가 발생한 적은 없었습니다.

만약 사용 중인 웹호스팅 서버 문제 때문에 데모를 올리지 못한다면 다른 웹호스팅 서버에 테마와 데모를 설치한 후에 이전하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도 간혹 PHP 설정값이 너무 낮아서 레볼루션 슬라이더 같은 일부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워드프레스 데모 설치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이 페이지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버 환경 설정값 체크하기

많은 경우 PHP 서버 환경값 크기가 작아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알림판 > Avada > Maintenance > 상태 페이지에서 서버 환경 설정값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추가: 데모 실패 시 체크 사항

만약 아바다 테마에서 요구하는 설정값보다 낮을 경우 경고가 표시됩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916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데모 설치 및 제거 (Avada Theme)

워드프레스 아바다(Avada)는 현재 7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Themeforest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76만 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Elegant Themes의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565

 

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era Product Layout Pack) 다운로드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테마로 유명한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카메라 제품 레이아웃 팩(Cammera Product Layout Pack)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Divi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Divi 빌더에서 레이아웃 디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