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헤더에 전화번호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 17. 01:01 • 댓글: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 (Avada) 테마는 많은 테마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없는 초보 사용자도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테마 옵션에 어떤 옵션이 있는지는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아바다 테마의 헤더에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헤더에 전화번호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헤더에 전화번호 정보를 표시하는 방법

아바다 테마에서는 헤더에 위의 그림과 같이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알림판 > Avada > Options > Header > Header Content에서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헤더 레이아웃을 선택해야 합니다. 헤더 상단에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려면 Top Header를 표시하는 헤더 유형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아바다 테마 '헤더' 옵션

그런 다음 Header Content 1 또는 Header Conent 2에서 Contact Info를 선택하면 지정한 헤더 부분에 연락처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Phone Number For Contact Info 필드에 전화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a href="tel:전화번호">전화번화</a> 형식으로 입력하면 tel 링크로 전화번호가 입력됩니다. 그러면 모바일 기기(스마트폰)에서 전화번호 링크를 클릭하면 곧바로 전화 걸기가 가능합니다.

Email Address For Contact Info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Header Content 1과 Header Content 2에는 연락처 정보 외에 소셜 링크나 탐색 메뉴(내비게이션)를 선택하거나 비워둘 수 있습니다.

Navigation을 선택하는 경우 테마 디자인 > 메뉴에서 헤더 상단에 표시할 메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 이름: Top Navigation)

업데이트:

아바다 테마가 레이아웃(Layouts)을 도입하여 특정 페이지 또는 전체 페이지, 포스트, 카테고리 페이지, 태그 페이지, 404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 포트폴리오(Portfolio), 상품 페이지 등의 헤더, 페이지 타이틀 표시줄, 본문 콘텐츠, 바닥글 레이아웃을 쉽게 커스텀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따라 Layouts에서 해당 템플릿을 편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레이아웃(Layout)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모든 섹션 커스텀하기 - 워드프레스 정보꾸러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인 아바다 (Avada)가 버전 7로 업데이트되면서 인터페이스가 세련되게 바뀌었고 Avada Layouts(이전 명칭 'Avada Theme Builder')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모든 섹션에 대한 레이아

www.thewordcracker.com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