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아바다, 엔폴드 테마에 배경 이미지 설정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1. 11. 01:15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에서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 빌더 내에서 컬럼, 열 등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바다 테마: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Avada) 테마의 경우 Container와 Column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ntainer:

Container에 배경 이미지 설정

해당 컨테이너 편집 화면에서 BG 탭을 클릭하고 Background OptionsImage로 설정하면 배경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는 필드가 표시됩니다. Video를 선택하면 동영상을 컨테이너에 설정이 가능합니다.

Column에 동영상 배경 설정

아바다에서는 컨테이너에 직접 업로드한 동영상이나 YouTube/Vimeo 동영상을 배경 동영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lumn에는 동영상을 배경으로 설정할 수 없고, Color, Graident, Image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Column:

Column에 배경 이미지 설정. 동영상은 설정할 수 없다.

뉴스페이퍼 테마:

인기 매거진 테마인 뉴스페이퍼 (Newspaper)에서는 Row와 Column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행이나 열에 마우스를 올리면 위의 그림과 같이 Row, Column 설정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Row나 Column을 클릭하여 CSS 탭에서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Newspaper 테마에서는 Row나 Column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 이미지와 관련하여 몇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엔폴드 테마:

엔폴드 (Enfold) 테마의 경우 Color Section과 Column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lor Section:

엔폴드 Color Section

엔폴드 테마에서 섹션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려면 Color Sectio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ction Bacground 탭에서 배경색이나 배경 이미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olumn:

엔폴드 Column에 배경 이미지 서정

컬럼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려면 Colors 탭을 클릭하여 배경 이미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 빌더에서도 비슷한 방법으로 배경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