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 Zoho Mail - 내 도메인으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방법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0. 7. 07:22 • 댓글:

도메인을 등록한 후에 웹호스팅에 가입하지 않고 도메인으로 된 이메일 주소를 만들어 메일을 주고 받고 싶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도메인이나 회사 도메인으로 된 고유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웹메일 서비스

국내에서는 카페24의 경우 월 2000원부터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메일 서비스

개인형의 절약형 상품의 경우 3GB 용량이 제공되고 3개까지 사용자 계정이 지원됩니다.

>> 카페24 웹메일 서비스

가비아의 이메일 호스팅 상품

가비아의 경우 가장 저렴한 이메일 호스팅 상품은 개인형으로 1GB의 메일 용량이 제공되고 월 2,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비아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

메일 계정은 1개 지원됩니다.

>> 가비아 메일 서비스

Zoho Mail 이메일 호스팅 상품

저렴한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Zoho Mail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

가장 저렴한 Mail Lite의 경우 사용자당 5GB의 용량이 제공됩니다.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IMAP/POP에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썬더버드(Thunderbird) 같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쉽게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Zoho Mail에서는 무료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제 무료 상품은 요금표에서 사라졌네요.

>> Zoho Mail

저렴한 웹호스팅 서비스 (이메일 제공)

참고로 Bluehost의 공유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웹호스팅을 이용할 수 있고, 메일 서비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호스트의 가장 저렴한 Basic 상품을 월 3.95달러에 이용할 수 있지만, 다음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가입하면 월 1달러가 할인된 월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