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정확도 및 빠르기 테스트 게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26. 17:33 • 댓글:

몇 년 전에 마우스를 왼손잡이로 바꾸었다가 며칠 만에 포기하고 익숙한 오른손잡이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른손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 같아서 마우스를 다시 왼손잡이로 바꾸었습니다.

조금 오래 일하면 오른쪽 손목이 아파오기 때문에 왼손잡이로 바꾸면 손목터널증후군이 완화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그리고 자세도 조금 교정되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왼손잡이로 바꾸니 작업 속도가 느리게 되고 오른손잡이일 때보다 빨리 피로해지는 것 같습니다.

마우스 정확도 및 빠르기 테스트 게임 사이트

조금 사용하다 보면 왼손잡이 마우스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좀 더 빠르게 익숙해지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마우스 정확도와 민첩성을 테스트하는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Mouse Accuracy (마우스 정확도)라는 사이트입니다.

마우스 정확도 테스트 사이트

왼손잡이 마우스로 테스트를 한 번 해보았습니다.

마우스 정확도 테스트 결과

정확도가 40%네요ㅠㅠ

며칠 후에 다시 한 번 도전해보아야겠습니다.

2020년 7월 추가

이 글을 작성한 지 10개월이 지나 다시 테스트해보니 점수가 조금 상승했지만, 생각보다는 정확도가 높아지지는 않았네요. 하지만 이제는 왼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오른손만큼이나 자연스러워졌습니다. 

2022년 6월 추가:

오랜만에 게임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점수(Total Score)가 조금 올랐네요.

 

2021년 4월 추가:

손목터널증후군 증세로 마우스를 왼손잡이로 바꾸어 사용하면서 오른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왼손으로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왼손에 통증이 오기 시작하네요.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버티컬 마우스와 일반 마우스를 번걸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마우스 사용 시 통증이 있을 경우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면 통증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면 또 특정 부위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시 일반 마우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