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기 Camtasia에서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9. 21. 07:18 • 댓글:

동영상 캡처 및 편집 프로그램인 Camtasia 편집기에서 프로젝트를 만들고 동영상을 로드한 다음 편집할 때 오른쪽에 동영상 미리보기 (프리뷰)가 표시됩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거나 타이라인 선을 이동시키면 동영상이 재생되어야 하지만, 미리보기 부분이 검게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기 Camtasia 문제

위와 같이 빨간색으로 표시된 박스 부분에 동영상 미리보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인데요. 이 경우 Camtasia Editor 메뉴의 Edit > Preferences > Advanced (편집 > 환경설정 > 고급)에서 하드웨어 가속 설정을 변경해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동영상 편집기 Camtasia

Hardware Acceleration (하드웨어 가속)의 옵션을 Use software-only mode (소프트웨어만 사용 모드)를 선택하면 보통 문제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설정을 변경한 후 OK를 누르고, Camtasia Editor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이 어려워 어려움을 겪는 경우 Camtasia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입 후 30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구입하여 테스트해보고 자신에게 맞지 않거나 사용 중인 시스템(컴퓨터)과 호환되지 않으면 환불을 요청하면 될 것 같습니다.

타임라인과 레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만 있으면 쉽게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저는 거의 학습 과정 없이 구입 후 곧바로 사용 중인데, 별 어려움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