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Enfold 테마에서 로고 변경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26. 17:24 • 댓글:

워드프레스 Enfold 테마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용되는 인기 테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깔끔하고 속도면에서도 괜찮아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테마 중 하나입니다.

엔폴드 테마에서 로고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 워드프레스 알림판 > Enfold > Theme Options에서 쉽게 로고를 원하는 것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엔폴드 로고 업로드

로고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이미 업로드된 경우 이미지의 URL이나 ID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필드를 비워두면 테마의 기본 로고가 적용됩니다.

로고 크기: 340px * 156px (로고가 이 보다 큰 경우 Header Settings에서 헤더 크기를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로고를 추가한 후에 로고가 위로 붙어서 보기가 싫은 경우 다음과 비슷한 CSS 코드를 적용하여 로고가 중간에 표시되는지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logo {
margin-top: 30px!important;
}

워드프레스에서 CSS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은 "워드프레스에서 CSS 추가하기"를 참고해보세요.

엔폴드 테마를 사용하는 사이트에서 특정 페이지에 다른 로고 사용하고 싶은 경우 다음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로고는 테마 디자인 > 사용자 정의하기나 테마 옵션(테마 옵션을 제공하는 테마인 경우)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