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Simple 301 Redirects – Addon – Bulk Uploader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13. 05:00 • 댓글:

Simple 301 Redirects는 리디렉션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으로 현재 3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Simple 301 Redirects – Addon – Bulk Uploader 플러그인

Simple 301 Redirects – Addon – Bulk Uploader는 Simple 301 Redirects 플러그인에 기능을 추가하는 '애드온'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Simple 301 Redirects 플러그인에 입력할 이전 URL과 새 URL이 나열된 CSV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추가 섹션을 설정 탭에 추가합니다.

이 플러그인에 샘플 CSV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여 CSV를 만들 수 있습니다.

301 Redirects Example:

"/EXAMPLE-old-url/","/EXAMPLE-new-url/"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워드프레스 대시보드의 "설정" 아래에 "301 Bulk Redirects" 메뉴가 생성됩니다.

워드프레스 301 리디렉션

많은 URL의 리디렉션 설정을 일괄적으로 하려는 경우에 이 플러그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고유주소가 변경되거나 특정 글이나 페이지의 URL이 변경되거나, 글/페이지를 삭제하는 경우 301 리디렉션을 설정하여 기존 URL로 유입되는 사용자를 올바른 URL로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플러그인의 1.2.4 버전 이하에서 몇 가지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어 최신 버전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이 플러그인을 더 이상 사용할 일이 없다면 삭제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