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블로그/매거진 테마 CheerUp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6. 14. 18:03 • 댓글:

Themeforest의 주간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테마 중 하나인 CheerUp이 제한된 기간 동안 40% 할인 판매 중입니다.

CheerUp 워드프레스 블로그 매거진 테마

CheerUp은 블로그/매거진 테마로서 모든 종류의 블로그와 미니멀한 매거진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맞춤화된 럭셔리한 대자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내장된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1000가지 이상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워드프레스 블로그 매거진 테마

저렴하게 블로그/매거진용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하려는 경우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싸다고 무작정 구입하지 말고 기능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테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데모는 CheerUp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거진/뉴스/블로그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는 뉴스페이퍼(Newspaper)입니다. 뉴스페이퍼는 제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현재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히 애드센스 배너 광고를 표시하는 경우 Newspaper가 괜찮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광고를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뉴스페이퍼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뉴스페이퍼 테마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