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주피터 테마 40%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6. 4. 09:13 • 댓글: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주피터(Jupiter)가 40% 할인 행사 중입니다. 할인 판매에 힘입어 주피터 테마는 주간 베스트셀링 테마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Jupiter 테마는 속도 향상을 위해 기본 페이지 빌더를 WPBakery 페이지 빌더에서 Elementor로 변경했습니다.

※ 저는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을 정기적으로 백업하여 워드프레스 사이트로 복원해놓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콘텐츠를 백업하여 만든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Jupiter 테마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Avada 테마가 계속하여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고, BeTheme이 Jupiter에 밀려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BeTheme이 지지난 주에 아바다를 제치고 반짝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Avada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대신 무겁다는 평가가 있었지만, 최근 들어 성능이 많이 개선되어 속도가 빨라졌다는 평입니다. BeTheme은 많은 데모를 제공하고 있어, 마음에 드는 데모를 선택하여 조금 수정하여 사용하는 경우에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hemeforest 마켓에서 판매하는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6개월의 지원이 제공되고 옵션으로 6개월 지원 연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 종료되면 테마 판매자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없지만 (테마가 존속하는 한) 업데이트는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테마를 설치하려는 경우에는 Divi 같은 테마를 사용하면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구애 받지 않고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나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경제적인 옵션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