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샤워기 헤드 교체 서비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2. 10:58 • 댓글:

아마존에서 샤워기 헤드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아마존 샤워기 헤드 교체

샤워기 헤드는 고객이 준비해야 하고 교체만 하는 데 64.23달러네요.

누가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까 생각되었지만 실제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네요.ㅎㅎ

우리나라 같으면 샤워기 헤드를 1~2만원에 구입하여 간단한 공구만 있으면 쉽게 교체가 가능한데... 미국 샤워기 헤드는 교체하기가 까다롭게 만들어졌는지, 아니면 인건비 자체가 높아서 그런지 교체 비용이 장난이 아니네요.

아마존 같은 거대 업체가 개인이나 소규모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무한경쟁 시대가 되어 점점 먹고 사는 것이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