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 ThinQ 출시기념 엘지모바일 사용자카페 체험단 모집 중 (15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19. 11:51 • 댓글:

LG G8 ThinQ 사용자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기간은 3월 21일(목) 자정까지이고 선정인원은 무려 15명입니다.

당첨자는 3월 27일(수) 에 발표될 예정이고, 제품 수령일로부터 4월 28일(일)까지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LG G8 ThinQ 사용자 카페 체험단 모집LG G8 ThinQ 사용자 카페 체험단 모집. 이미지 출처: 엘지모바일 사용자 카페

관심 있으신 분은 엘지모바일 사용자 카페에 가입하여 지원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 가입한 후 3회 출석, 7회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등업되면서 댓글을 작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원은 위에 링크된 글에 댓글로 하면 됩니다.

저는 LG V30을 사용하고 있고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G3 Cat.6를 사용했는데, 품질에 많이 실망했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LG 폰은 품질이 이전보다는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저는 엘지모바일 카페에 몇 년 전에 가입했다가 어제 댓글을 몇 개 달고 등업한 후에 댓글로 신청했습니다. (자동 등업이 된다고 하지만 저는 자동 등업이 안 되어 카페지기에게 쪽지를 보내니 1~2시간 후에 처리해주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될 가능성은 낮겠지만 시도해보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선정되면 좋고, 안 되도 손해 볼 것은 없으니까요.ㅎㅎ

다음 G8 ThinQ 카민 레드 개봉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이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시는 라디오키즈님이 만드신 영상입니다.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