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WHO TEA MANIA 2기 모집 중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17. 21:08 • 댓글:

오설록은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로 고 서성환 회장의 지시로 황무지에 녹차밭 가꾸기 사업을 시작하여, 1983년 3월 황무지 49만 5000m²(약 15만 평)을 개간하여 다원과 녹차 공장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오설록’이란 이름은 '눈 속에서도 피어나는 녹차의 생명력에 대한 감탄의 표현'과 ‘origin of sulloc’, 즉 이곳이 설록차의 고향이란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오설록에서 TEA MANIA 2기를 모집 중이라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오설록 체험단 모집

저는 지난해부터 차를 많이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피보다는 차가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눈에 좋다는 결명자차를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결명자차는 열이 많은 사람에게 적합하고 속이 냉한 체질인 사람에게는 소화장애와 설사를 유발할 수 있는 부작용이 있다고 하네요.)

오설록 사이트에 접속하여 TEA MANIA 체험단 모집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별로 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혹시나 해서 지원해보았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