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이바라키현 블로거 팸투어 참가자 모집 광고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2. 3. 08:40 • 댓글:

2019 이바라키현 블로거 팸투어 참가자 모집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소도기 "이바라키". 인천-이바라키 직항편 취항으로 한층 더 손쉽게 갈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일본 3대 정원인 '가이라쿠엔'에서는 2월 중순부터 3월까지 매화 축제가 개최되며 매년 일본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습니다. 꽃과 온천의 명소인 이바라키현의 팸투어에 함께할 블로거를 모집한다는 광고가 올라왔네요.

참가 신청서 페이지: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2OleQOG6Cxvnft_p3IhEKklvEAkugZMYQbeUT83AZ_hgX9Q/viewform?usp=send_form

일본에서 블로거들을 초청하여 홍보하는 이벤트를 활발히 하는 것 같네요.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고 계시고 일본 여행에 관심 있는 분은 신청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카바리현 위치:

이카바리현출처: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