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해보는 자동 로또복권 게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27. 14:36 • 댓글:

제가 가끔 방문하는 개발자 커뮤니티에 한 개발자 분이 자동 로또복권 게임을 만들어 올려주셨네요.

로또에 당첨되면 회사를 그만 두고 싶다거나 엉뚱한 생각이 드는 경우에 한번씩 돌려보면 정신이 번쩍 들 것 같습니다.ㅎㅎ

심심할 때 한 번 해보세요.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자동 로또복권 게임

9,000만 원 정도 투자하니 3등에 한 번 당첨되네요.ㅠㅠ

저는 로또복권을 구입하지 않은 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주위에 매주 5천원에서 1만원어치의 로또를 구입하는 분 중에 1등이나 2등에 당첨되었다고 하는 분은 한 명도 없네요.

로또복권 살 돈을 모아서 맛있는 것 사드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