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가입형(WordPress.com)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16. 09:51 • 댓글:

워드프레스 가입형은 WordPress.com에서 가입하여 블로그나 심플한 회사 사이트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워드프레스 가입형 (WordPress.com) 상품워드프레스 가입형(WordPress.com) 상품 비교.

워드프레스 가입형과 JetPack이 오는 1월 20일 일요일(우리나라 시각으로 월요일 오전?)까지 20% 할인 판매 중입니다.

프리미엄 이상에서는 유료 테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 플랜에서는 도메인을 1년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플랜에서는 외부 테마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 코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워드프레스 설치형과 동일합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했습니다.

무료 플랜에서는 고객지원은 이메일로 요청이 가능했지만, 유료 상품에서는 실시간 채팅 지원을 요청할 수 있네요. 문의 사항이 있어서 채팅으로 연락하여 1분 정도 있으니까 응답을 해주네요. (아마 사람이 몰리지 않는 시간대라서 빨리 대응해주는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이상 사용자는 무료 테마뿐만 아니라 유료 테마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을 이용하는 경우 유료 테마를 "구매"해야 하지만 프리미엄 이상에서는 유료 테마 썸네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활성화"할 수 있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워드프레스 가입형(WordPress.com)이나 젯팩(JetPack)에 가입할 때 다음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 1월 20일(일요일)까지 (우리나라 시각으로 1월 21일 오전까지?)

쿠폰코드: DISCOUNT20

할인 대상: WordPress.com, Jetpack

워드프레스 가입형은 FTP와 SSH 접속이 안 되고 비즈니스 상품을 제외하고는 제약이 많은 편입니다. 정교한 사이트나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에는 자유도와 유연성이 높은 설치형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WordPress.com의 비즈니스 플랜에서도 우커머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쇼핑몰 운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부 플러그인 중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플러그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 저장소에 등록된 플러그인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