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명절 선물 - 카페베네 마노 커피 선물세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13. 11:15 • 댓글:

오늘 쿠팡에 1일 특가로 카페베네 마노 커피 선물세트가 올라왔네요. (쿠팡에서는 골드박스 1일특가 페이지에 하루 동안 선정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설날 명절 선물 - 카페베네 마노 커피 선물세트

가격이 1회 구매시 7,040원이고 정기배송 시에는 500원 정도 할인되네요.

설날 명절 선물 - 카페베네 마노 커피 선물세트

다른 곳과 비교해보니 조금 저렴한 것 같습니다. 구입은 쿠팡의 1일특가 판매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와이프에게 이번 설날 명절 선물로 커피세트가 어떠냐고 하니 아무도 커피를 안 먹는다네요.ㅠㅠ

친척집에 방문가야 하는 경우 커피 선물세트가 저렴할 것 같습니다. 슈퍼에서 선물을 사려면 1만 원은 훌쩍 넘어가니까요.

생각해보니 지난 가을에 추석 선물세트로 도라지청과 도라지 농축액을 사놓은 것이 있었습니다.

아는 분이 도라지청년 제품을 추천해주어서 지난 가을에 먹은 적이 있습니다. 또, 추석에 처가집에 갈 때 가져가려고 선물세트 2개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추석 때에는 일 때문에 일을 해야 했습니다.

도라지청년 도라지청이나 도라지 농축액은 쿠팡보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서 구입하는 것이 조금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인사차 가는 곳에는 커피 선물세트가 저렴한 옵션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본가나 처가(친정)에 갈 때에는 도라지청이나 수제청 같은 건강 식품이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357

 

삼성 건조기 16kg 후기(+그랑데 건조기 DV16T8520BW 1등급)

건조기는 가전 필수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 현재 집으로 이사하면서 건조기를 새로 장만했습니다. 비용이 제법 되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희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61

 

2021년 9월 가성비 노트북 인기 순위 1위부터 10위 정리

지난 6월 말 마이크로소프트의 발표에 의하면 윈도우 11의 하드웨어 요구사항이 윈도우 10보다 훨씬 엄격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윈도 11은 2021년 10월 5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터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