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어떤 선물을 선택해야 하나...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6. 11:51 • 댓글:

가끔 방문하는 냑 사이트에 올라온 유머인데, 재미있어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유머출처: 냑(https://sir.kr/cm_humor/140293)

마음 같아서는 2번 최신형 노트북을 선택하고 싶지만... 그러면 뒷감당이 안 되겠죠?ㅎㅎ

저는 사용 중인 노트북이 조금 오래 되어 바꿀 시기가 되었지만, 요즘은 제품을 잘 만들어서 그런지, 아니면 뽑기 운이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고장이 나지 않네요. (옛날에는 몇 년 사용하면 고장 나서 AS 센터를 방문했던 적이 간혹 있었습니다.) 멀쩡한 노트북을 두고 바꿀 수도 없고...

노트북을 당장 교체하지 않으면 Windows 10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설치해볼 생각입니다. Windows 10이 1만 원짜리도 있네요. (정상적인 제품은 아닐 것 같습니다.)

Windows 10 판매

요즘 독감이 유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와 독감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