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함을 자주 체크해야 하는 EU

2018. 12. 4. 08:09 | 댓글 8

종종 메일을 보내면 내 메일을 받지 못했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스팸함을 체크해보세요'라는 답변을 먼저 합니다.

하지만 제 이메일의 스팸함에는 그리 관심을 갖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지메일의 스팸함을 체크해보니 유용한 메일 몇 개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있네요.ㅠㅠ

최근 지인이 제가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고 하여 블로그에 설치된 워드프레스 테마를 하나 더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스팸함을 살펴보니 해당 테마(Publisher라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50% 할인을 한다는 메일이 와 있네요.ㅠㅠ

You can use a special 50% sale for great Publisher theme from 21 to 30th November 2018, just for a week!

요금제를 살펴보면...

워드프레스 Publisher 테마

Agency Club을 선택하면 5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하고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무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Agency Club의 가격이 149달러이므로, 절반 할인을 하면 75달 정도입니다. 따라서 거의 1개 가격으로 5개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였는데... 조금 아쉽네요.

여러 개 구입하는 경우 라이선스가 모두 만료되더라도 하나만 갱신(Renewal)하면 지원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Publisher는 인기 테마인 Newspaper와 비슷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매거진 테마입니다. 사용은 Publisher가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중요하거나 유용한 메일이 스팸함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간혹 있네요. 이제 지메일을 체크할 때 스팸함도 함께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ㅎㅎ

참고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12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연장했네요. 올해 말까지 25% 할인 판매됩니다. Divi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Elegant Themes에서 매주 공개하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어제까지 베스트셀링 테마인 Avada와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nfold가 35달러에 판매되었지만, 방금 확인해보니 이벤트가 종료되었네요.

참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공수래공수거

    ㅎ 저도 가끔 스팸함을 체크하곤 합니다..

  2. thumbnail
    홍형2

    스팸함까지 확인해야하다니 ㅠㅠ

  3. thumbnail
    Deborah

    저도 스팸이 있긴한데 자주 체업을 해야하는 습관을 가져야겠네요.

  4. thumbnail
    veneto

    스팸도 엉뚱한게 들어가있더라구요
    한번 밀리면 답이없어서 매번 확인하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