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함을 자주 체크해야 하는 EU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4. 08:09 • 댓글:

종종 메일을 보내면 내 메일을 받지 못했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스팸함을 체크해보세요'라는 답변을 먼저 합니다.

하지만 제 이메일의 스팸함에는 그리 관심을 갖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지메일의 스팸함을 체크해보니 유용한 메일 몇 개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있네요.ㅠㅠ

최근 지인이 제가 운영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사이트를 만들고 싶다고 하여 블로그에 설치된 워드프레스 테마를 하나 더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스팸함을 살펴보니 해당 테마(Publisher라는 워드프레스 테마)가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50% 할인을 한다는 메일이 와 있네요.ㅠㅠ

You can use a special 50% sale for great Publisher theme from 21 to 30th November 2018, just for a week!

요금제를 살펴보면...

워드프레스 Publisher 테마

Agency Club을 선택하면 5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하고 테마가 존속하는 동안 무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Agency Club의 가격이 149달러이므로, 절반 할인을 하면 75달 정도입니다. 따라서 거의 1개 가격으로 5개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였는데... 조금 아쉽네요.

여러 개 구입하는 경우 라이선스가 모두 만료되더라도 하나만 갱신(Renewal)하면 지원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Publisher는 인기 테마인 Newspaper와 비슷한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매거진 테마입니다. 사용은 Publisher가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중요하거나 유용한 메일이 스팸함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간혹 있네요. 이제 지메일을 체크할 때 스팸함도 함께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ㅎㅎ

참고로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는 12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연장했네요. 올해 말까지 25% 할인 판매됩니다. Divi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Elegant Themes에서 매주 공개하는 무료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보다 수월하게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어제까지 베스트셀링 테마인 Avada와 인기 테마 중 하나인 Enfold가 35달러에 판매되었지만, 방금 확인해보니 이벤트가 종료되었네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