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Avada와 Enfold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2. 00:18 • 댓글:

워드프레스 테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바다(Avada)엔폴드(Enfold) 테마가 35달러에 할인 판매 중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대부분 인기 테마가 30~50% 할인 판매되었습니다.

아바다와 엔폴드 테마는 블프 기간 후에도 계속 세일 중이네요. 아바다는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엔폴드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인기 테마입니다.

아바다 테마는 코딩 지식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테마 옵션에 익숙해지고 기본적인 사용법을 익혀야 원하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Enfold는 아바다보다는 조금 사용법이 까다롭지만 비교적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이외에 Jupiter 테마가 50% 할인된 2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BeThemeBridge 테마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을 했었지만, 지금은 할인을 하지 않네요.

한편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후에 현재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상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Divi 테마는 초보자가 다루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Elegant Themes에서는 매주 무료 레이아웃 팩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무료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다양한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할 경우 먼저 기본적인 사용법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시작했다가 많은 시행착오 끝에 포기하는 분들을 간혹 목격합니다. 서점에서 마음에 드는 책을 하나 구입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음 글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