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급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WP Engine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26. 11:31 • 댓글:

WP Engine은 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Bluehost나 SiteGround, GoDaddy 같은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난 웹호스팅 업체들이 우리나라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WP Engine은 보다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웹호스팅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특히 이 업체는 지난 6월 말에 워드프레스 제네시스 프레임워크(Genesis Framework)로 유명한 StudioPress를 인수하여 워드프레스 부문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WP Engine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하여 우리나라 시각으로 내일 화요일 오후 3시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35%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연간 Shared Hosting 플랜에 대하여 5.5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6개월이 아니고 5.5개월이네요.)

할인을 받으려면 다음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cyberwpe2018

저렴한 비용에 괜찮은 웹호스팅을 이용하려면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호스트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속도와 안정성면에서 사이트그라운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Bluehost의 경우 공유호스팅보다 상위 상품인 VPS나 WordPress Pro 플랜을 이용하면 더욱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호스팅 블루호스트 WordPress Pro 플랜에서 PHP 버전과 PHP 환경 설정값 변경하기 참고)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나 사이트그라운드 또는 WP Engine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을 위해 특정 서비스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웹호스팅을 이용한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장단점을 적시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참고)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 링크를 클릭하여 Bluehost Shared Hosting 즉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1달러가 할인된 월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리소스를 이용하려는 경우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