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Divi 테마용 무료 블랙프라이데이 카운트다운 랜딩 페이지 3종 다운로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16. 15:43 • 댓글:

Divi용 블랙프라이데이터 레이아웃Divi용 블랙프라이데이터 레이아웃. 출처: Elegant Themes.

미국에서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을 추수감사절로 지내고 있고, 그 다음날인 금요일을 블랙프라이데이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쇼핑이 행해지는 날입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3일입니다. 아마 해외 직구족들은 이 날을 손꼽아 기다릴 것 같네요.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인 Divi 개발업체인 Elegant Themes에서 Divi용 무료 블랙프라이데이터 랜딩 페이지 레이아웃(Black Friday Countdown Landing Pages) 3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 레이아웃을 여기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Landing Page #1Landing Page #1. 출처: Elegant Themes.

Divi 테마는 사용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지만, Elegant Themes에서 매주 새롭게 무료로 공개하는 레이아웃 팩을 활용하면 수월하게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Divi 테마는 라이선스 기간(상품에 따라 1년 또는 평생) 동안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에이전시나 회사 또는 단체 등에 경제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이제 블랙프라이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이 날을 잘 활용하면 평소보다 저렴하게 워드프레스 테마나 플러그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인기 테마 몇 개가 깜짝 할인을 했었는데, 올해도 기대가 되네요.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