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Avada) 테마에서 페이지 제목과 브레드크럼이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하기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8. 12. 07:40 • 댓글:

아바다는 수 년 동안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입니다. 아바다(Avada)는 다양한 테마 옵션과 페이지 옵션을 제공하므로 코딩 지식이 부족한 초보자도 비교적 수월하게 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아바다에서 페이지를 만들면 페이지 제목과 브레드크럼(이동 경로)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그림에 표시된 페이지 제목 부분을 숨기고 싶은 경우 해당 페이지 편집 화면의 아래에 표시된 Fusion Page Options > Page Title Bar에서 제목 표시줄의 옵션을 변경하면 됩니다.

아바다 페이지 제목 표시줄 설정

Page Title Bar(페이지 제목 표시줄) 옵션을 Hide(숨기기)로 설정하면 해당 페이지의 제목 표시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페이지나 글에서 Home > About처럼 표시되는 것을 브레드크럼(이동 경로)이라고 합니다. 아바다에서는 개별 페이지나 글에서 브레드크럼 표시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바드 브레드크럼

테마 옵션 아래의 Page Title Bar >Breadcrumbs에서 기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Page Title Bar 옵션을 잘 활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그림과 같이 페이지 표시줄에 배경 이미지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제목 표시줄 설정

페이지 제목 표시줄에 배경 이미지를 설정하는 방법은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에서 페이지 제목 표시줄에 배경 이미지 설정하기"를 참고해보세요.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