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대디에서 도메인 관리자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2018.06.20 댓글 4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2017년 5월 기준으로 고대디(GoDaddy)의 고객 수는 약 1700만 명에 이르고 전 세계 6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사무소를 두고 한국어로 지원을 제공할 정도로 규모가 큰 업체입니다.

어제는 어떤 분이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에서 웹호스팅을 가입하고 고대디에서 등록한 도메인의 네임서버를 변경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서 팀뷰어를 통해 원격 접속하여 살펴보았습니다.

고대디에 로그인하니 도메인 관리자 페이지의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IE(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본문에 내용이 없이 하얗게 표시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먼저 브라우저를 바꾸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IE 대신 구글 크롬(Chrome)을 설치하여 접속해볼 것을 조언했습니다. 실제로 크롬에서 접속하니까 문제 없이 관리자 화면에 접속하여 도메인의 네임서버 정보를 변경할 수 있었습니다.

IE에서 어떤 작업이 잘 안 되면, 브라우저를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로 바꾸어서 동일한 작업을 시도해보면 잘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