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아낸 아이슬란드 CF 감독 하네스 토르 할도르손이 제작한 코카콜라 광고 영상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6. 18. 00:12 • 댓글:

다음 코카콜라 CF 광고를 제작한 아이슬란드의 하네스 토르 할도르손(Hannes Thór Halldórsson)이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인 리오넬 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아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급증하여 현재 94만 회가 넘었고, 곧 100만 회를 돌파할 것 같습니다.

'이 영상을 제작한 감독이 메시의 페널티킥을 막아내었다. 나는 인생에서 무엇을 했나'라는 댓글도 눈에 띄네요.

The director of this film blocked a penalty ball from Messi.
What I’ve done with my life......

할도르손은 아이슬란드 3부 리그 팀 입단 테스트를 통해 축구선수가 되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던 전력이 있다고 하네요(참고).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면 결국에는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하네스 토르 할도르손하네스 할도르손은 월드컵 예선전 9경기에 출전하여 5골만을 내주었다. 사진 출저: Kenzo Tribouillard/AFP/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