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 줄거리 정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6. 14. 05:39 • 댓글:

영화 스타워즈 줄거리 정리

영화 스타워즈 줄거리 정리

지난 5월 개봉한 스타워즈 시리즈 한 솔로가 흥행에 참패하여 최초로 적자를 보는 스타워즈 시리즈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메인 예고편 영상...

스타워즈 시리즈의 흥행 수입을 정리해보면 깨어난 포스(Star Wars: The Force Awakens)가 약 21억 달러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한국에서 반응이 형편 없었고 팬들 사이에 논란도 많았던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The Last Jedi)가 13억 달러로 두 번째로 좋은 흥행 수입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로그 원(Rogue One: A Star Wars Story)이 11억 달러, 팬텀 미나스(Star Wars: Episode I – The Phantom Menace)가 10.3억 달러로 그 뒤를 잇고 있으며 나머지 영화들은 10억 달러 이하이고, 특히 이번에 출시한 한 솔로(Solo: A Star Wars Story)는 예상대로 4억 달러 정도 흥행 수입을 달성한다고 해도 끝에서 두 번째로 매우 처참한 수준입니다("스타워즈 브랜드 진부화를 보여준 한 솔로(Han Solo) – 최초 대박 적자 시리즈가 될 듯" 참고).

스타워즈 흥행 성적 정리
역대 스타워즈 시리즈 흥행 성적. 출처: happist.com

어릴 적에 스타워즈 시리즈를 TV에서 매우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지만, 전체적인 줄거리는 모르고 있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스타워즈 시리즈의 줄거리를 잘 정리한 영상이 올라온 것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1~7편을 완벽 정리한 요약 영상으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8편 '라스트 제다이'를 보기 전 스타워즈의 세계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속성영상입니다.

그리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더빙판)를 유튜브에서 3500원에 시청할 수 있네요.

스타워즈 시리즈가 SF영화 분야에서 한 획을 그었지만 이제는 스타워즈 후속에 대한 명확한 방향성이 부족하고 기존 스토리에서 커다란 변화가 없다 보니 표류하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96

 

워드프레스 블로그 수익(+쿠팡 파트너스)

저는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블로그 수익은 그다지 많지 않은 편입니다. 지난달에는 다행히 쿠팡 파트너스 관련 블로그에서 수익이 조금 증가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

avada.tistory.com

 

워드프레스 네이버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