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브로마이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6. 3. 08:54 • 댓글:

어제 국민은행에 다니는 지인이 'BTS'가 무엇인지 아냐고 물어왔습니다. BTS? 새로 나온 치킨인가? '방탄소년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ㅎㅎ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차트에 올랐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지만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 그리고 멤버가 누군지 아는 바가 전혀 없습니다. 멤버가 7명이라는 사실도 어제 처음 알았습니다. (시대에 뒤쳐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딸아이에게 주려고 지인으로부터 국민은행에서 나온 BTS 브로마이드를 하나 받아왔습니다.

방탄소년단 포스터

중고장터에 이 브로마이드를 3000원에 판매한다는 글이 올라온 것이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