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품 마우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15. 22:39 • 댓글:

사람이나 물건이나 오래 되면 고장이 나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오늘 갑자기 크롬과 IE의 브라우저에서 창이 아래로 제대로 스크롤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를 너무 오래 켜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여 컴퓨터를 재부팅했지만 증상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마우스를 바꾸니까 잘 되네요.ㅎㅎ

마우스가 오래 되어 언제 고장 날지 몰라서 얼마 전에 동일한 마우스를 하나 구입해놓았습니다.

MS 유선 Comfort Mouse 4500.

색상은 레드. 레드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모델 중에서 이 색상이 제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키보드도 최근에 교체했습니다. 고장 나지 않았지만 자판의 글자가 희미해졌을 정도로 오래되어서 동일 제품으로 바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