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이 증가하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5. 07:38 • 댓글:

수입은 제자리 걸음인 반면에 지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번 달에는 허리띠를 졸라매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특히 지난 달에 메인 블로그의 호스팅을 연장하고 어제는 1년 만기가 다 되어 가는 호스팅을 갱신하는 대신 한 단계 상위 상품을 2년 기간으로 구입했습니다. 갱신할 경우 비용이 더 증가하기 때문에 새롭게 서비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선택하고 기존 계정에 포함된 중요한 사이트를 어제 모두 이전시켰습니다. 다음 달에 만료되는 상품은 서비스를 취소할 생각입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특히 돈 나갈 곳이 많기 때문에 긴장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저는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기 때문에 유흥비 지출이 적은 편이지만 워드프레스 테마 구입이나 웹호스팅 연장 등에 지출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테마를 2개나 구입했기 때문에 당분간은 구입을 자제하면서 기존에 구입한 테마를 적극 활용하는 방향으로 전환할 생각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이네요. 우리집에 어린이가 없어서 다행(?)이지만 3일 연휴 기간 동안에 나들이 정도는 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내어 오역 논란이 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어벤져스3)를 한번 보고 싶네요.

모두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