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Bluehost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5. 1. 08:24 • 댓글:

우리나라에서는 5월 1일이 근로자의 날이지만 미국에서는 9월 첫째 월요일을 근로자의 날(Labor Day)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대신 미국에서는 5월 첫째 주를 Small Business Week(중소기업 주간, 소상공인 주간)로 정하여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올해는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라고 하네요.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해외 호스팅 업체 중 하나인 Bluehost에서 Small Business Week를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5월 1일 11시 59분(CT 기준)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 월 $3.45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에 가입하면 월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글의 링크를 클릭하여 웹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년간 여러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면서 경험한 장단점을 가감 없이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웹호스팅 서비스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 요구 사항에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에 괜찮은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반면 처음 가입한 후 며칠 동안 약간 불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정화가 된 후에는 별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사이트그라운드(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는 모두 워드프레스에서 공식으로 추천하는 웹호스팅 업체입니다. 사이트그라운드와 블루호스트를 비교한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제 메인 블로그에서는 Bluehost VPS(공유호스팅보다 한 단계 상위 상품)를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