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에서 라이프타임(Lifetime) 플랜이 폐지된다고 합니다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4. 13. 20:06 • 댓글:

워드프레스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으로 잘 알려진 WPML이 몇 주 후에 새로운 플랜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플랜에서는 특히 라이프타임(Lifetime) 상품이 폐지된다고 하네요.

현재 WPML 버전을 살펴보면...

WPML 플랜

Multilingual Blog와 Multilingual CMS는 연간 갱신형이고, Multilingual CMS Lifetime은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새로 바뀌는 플랜에서는 Lifetime 버전이 폐지되고 모든 상품이 연간 갱신형으로 매년 갱신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

새로운 플랜에서는 기계번역(Machine Translation) 기능과 번역 메모리(Translation Memory)가 도입될 것 같습니다("워드프레스 다국어 번역 플러그인 WPML의 플랜 변경 예정" 참고).

기존의 라이프타임 구매자는 플랜이 새롭게 바뀌어도 매년 갱신할 필요 없이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ultilingual CMS 버전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면 새롭게 바뀐 가격 체계에서는 연간 갱신 비용이 매년 59달러(Standard) 또는 119달러(Agency)가 적용될 것 같습니다. 매년 갱신할 예정이라면 새로운 플랜이 적용되기 전에 라이프타임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WP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