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지게차 판매 매입 사이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 18. 22:22 • 댓글:

중고지게차 판매 사이트

워드프레스로 지인의 중고지게차 판매 매입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Pluto라는 워드프레스 테마를 사용했는데, 테마의 자체 기능을 사용했고 별다른 커스터마이징은 하지 않았습니다.

글자 크기 등을 조정했고, 포스트의 레이아웃에 약간의 변화를 두었습니다. 그리고 Loco Translate를 사용하여 영문 UI를 한글화했습니다.

그리고 첫 페이지에 특정 카테고리의 글은 표시되지 않도록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Pluto는 자체로 괜찮은 레이아웃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테마로서, 블로그 글을 작성하거나 포트폴리오 글을 작성하기에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실력에 따라 무제한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베스트셀링 테마인 아바다를 선택하면 테마 옵션만을 이용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선호하지 않지만) 판매 3위를 기록하고 있는 BE 테마의 경우 300개 이상의 데모를 제공하므로 마음에 드는 데모가 있으면 별다른 수정 없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고려하는 경우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기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중고지게차가 필요하신 경우 여기에서 매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괜찮은 중고지게차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참고: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