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 (Wi-Fi 모델) 구입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2. 2. 2. 00:21 • 댓글:

설날 직전에 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는 3세대와 6세대, 두 대가 있습니다. 3세대 아이패드는 매우 구형으로 iOS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가 더 이상 안 되어 사용할 수 있는 앱이 별로 없어 활용이 거의 안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은 잘 활용하고 있어 굳이 새 아이패드를 굳이 구입할 필요가 없지만, 3년 6개월 이상 사용해서 이번에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화면이 작지만 무게가 가벼워 들고 다니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 아이패드 미니를 주문했지만 제품을 받으려면 20일 이상 기다려야 해서 취소하고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마침 할인 행사를 진행해서 카드 할인까지 받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 (Wi-Fi 모델) 구입

제가 선택한 제품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Wi-Fi)인데요. 케이스를 씌워서 사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색상은 제게 그리 중요하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퍼플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실제 색상은 연한 퍼플에 가까운 것 같고, 빛 양에 따라 그레이 컬러로도 보이기도 합니다.)

태블릿은 갖고 싶어 구입해도 막상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삼성 태블릿도 있지만 거의 사용을 하지 않고 서랍 속에 잠자고 있습니다.ㅠ

그래서 아이패드나 삼성 태블릿 등을 구입하고 싶은 경우 먼저 구입하여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오랫동안 잘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해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스마트폰 화면도 과거보다 대형인 경우가 많으므로 아이패드 미니의 포지션이 조금 애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와이파이 제품의 무게는 293g이고 화면 크기는 8.3인치(21.08cm)입니다. CPU는 A15 Bionic 칩(64비트 아키텍처)이 사용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 (Wi-Fi 모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64GB 퍼플 (와이파이 모델) 구입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기존에 사용하는 Apple 계정을 등록하면 데이터를 새 아이패드로 옮겨올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펜슬을 별도로 주문했는데, 받으려면 보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2232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구입 (삼성 SL-C513)

일요일에 급히 컬러 인쇄를 할 일이 있어서 지난 금요일 밤에 쿠팡에서 가장 저렴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주문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513으로 컬러 레이저 프

avada.tistory.com

https://avada.tistory.com/2357

 

삼성 건조기 16kg 후기(+그랑데 건조기 DV16T8520BW 1등급)

건조기는 가전 필수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 현재 집으로 이사하면서 건조기를 새로 장만했습니다. 비용이 제법 되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희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av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