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or 페이지 빌더로 만들어진 워드프레스 테마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7. 12. 27. 11:08 • 댓글:

최근 출시되는 많은 유료 테마에서는 비주얼 컴포저와 같은 페이지 빌더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Avada, Enfold, Divi, Newspaper(Newspaper는 tagDiv 자체 빌더와 비주얼 컴포저가 함께 제공)와 같이 자체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는 테마도 있습니다.

비컴(최근에 플러그인 이름이 WPBakery Page Builder로 바뀜)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고 유료 플러그인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지만 사실 그리 좋은 플러그인은 아닙니다. 비주얼 컴포저를 사용하는 테마에서 최적화되지 않을 경우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고 다른 플러그인과 충돌을 일으킬 가능성도 높습니다. 그리고 워드프레스가 업데이트되면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의 장점과 단점” 참고).

Elementor는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무료 페이지 빌더로서 사용자 평가가 괜찮고 사이트 속도도 느리게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무료 페이지 빌더를 찾고 있다면 Elementor를 테스트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무료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Elementor Page Builder” 참고).

다음 글에서 Elementor 페이지 빌더로 만들어진 워드프레스 테마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Elementor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