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2.0 공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 8. 4. 03:52 • 댓글:

워드프레스에는 다양한 페이지 빌더가 있습니다. 아바다, 엔폴드, 뉴스페이퍼, Divi 등의 워드프레스 테마에는 자체 개발한 페이지 빌더가 사용되고 있고, 많은 유료 테마에서 WPBakery Page Builder가 기본 페이지 빌더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WPBakery가 지는 해라면 엘리멘터가 뜨는 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최근에는 Brizy라는 새로운 페이지 빌더가 사용자 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Brizy가 이달 초에 메가 메뉴 빌더 등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버전을 내놓았습니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2.0 공개

이 블로그에서 Brizy 페이지 빌더를 얼마 전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Brizy가 지금은 인지도와 사용자 면에서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에 한참 뒤지지만 경쟁력 있는 가격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사용자들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제2의 엘리멘터가 될 수 있을까?

몇 년 전만 해도 비주얼 컴포저가 많은 테마에 탑재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질적인 속도 문제와 자잘한 버그가 있었지만 이 페이지 빌더만 한 것이 없어 많이 사용되다가 엘리멘터 페이지 빌

avada.tistory.com

브리지 페이지 빌더가 엘리멘터와 경쟁 상대가 될 정도로 성장하면 사용자들에게도 이득이 될 것입니다. 무엇이든 한 업체가 너무 앞서가면 경쟁이 줄어들고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엘리멘터가 무료로 릴리즈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을 끌어드렸습니다. 현재 Elementor는 500만 개가 넘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설치되어 실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기반에 힘입어 Elementor PRO의 사용자들도 늘고 있습니다. Brizy도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버전은 엘리멘터보다 훨씬 경쟁적인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Brizy는 평생 요금제(Lifetime Plan)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연간 요금제를 제공하는 Elementor보다 가격면에서는 우위에 있습니다. 

하지만 Brizy는 393개 라이선스를 판매한 후에 라이프타임 플랜의 가격을 2배 정도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The Lifetime plan will still exist, but at a much higher price point (eventually doubling on the current $299 price) as we bring more and more features within the plan. The start of price increase will be when the current 393 licenses will be sold out.

평생 요금제가 현재 300달러 정도로 우리나라 돈으로 35~36만원 정도입니다. 이 가격을 두 배로 올리면 70만원 정도로 이 가격에 페이지 빌더를 구입할 사용자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사실상 라이프타임 플랜은 생생내기용으로 전략할 것 같습니다. (아마 500달러 내외에서 결정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추정해봅니다.ㅎ)

 

워드프레스 Brizy 페이지 빌더 라이프타임 요금제 - 워드프레스 기본

Brizy 페이지 빌더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으로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엘리멘터 (Elementor) 페이지 빌더를 벤치마킹하여 유사한 전략을 ��

www.thewordcracker.com

Brizy 2.0 공개

이달 초에 Brizy 2.0이 공개되었습니다. 2.0은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으로, 테마 빌더, 메가 메뉴 빌더, Brizy Sync, Lottie, 표 요소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Brizy 2.0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는 "Theme Builder, Mega Menu Builder, Brizy Sync, Lottie, Table & More"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Brizy는 빠르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새로운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를 찾고 있다면 Brizy를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잠깐 테스트해보니 사용이 쉬워서 조금만 사용해보면 금방 익숙해질 것입니다.

범용성을 지닌 페이지 빌더를 원한다면 현재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엘리멘터 (Elementor)가 더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Jupiter 등 일부 워드프레스 테마는 기본 페이지 빌더를 엘리멘터로 바꾸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많은 테마가 엘리멘터를 채택할 것으로 보이빈다.

참고:

https://avada.tistory.com/1849

 

워드프레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 자주하는 질문 (FAQ) 만들기

워드프레스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주하는 질문 (FAQ) 페이지에 사용되는 토글 형식의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질문을 클릭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이 표시되는 이러한 토글을 '아코디언'이라�

avada.tistory.com

 

 

베스트셀링 DIVI 테마
16주년 기념 세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