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테마 Shopkeeper 할인 판매 중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8. 5. 09:21 • 댓글: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Shopkeeper가 28% 할인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네요.

Shopkeepr는 테마포레스트 마켓의 전자상거래 우커머스 테마 부문에서 FlatsomePorto에 이어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Shopkeeper에는 WPBakery Page Builder(이전 명칭 '비주얼 컴포저')가 포함되어 끌어서 놓는 방식(드래그 & 드롭)으로 쉽게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쇼핑몰을 구축하려는 경우 Flatsome 같은 우커머스 전용 테마를 사용하거나 아바다, 엔폴드 같은 다목적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Divi 테마를 활용하여 쇼핑몰을 구축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개발하여 판매하는 단비스토어가 Divi 테마로 만들어졌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엔바토 마켓에서는 현재 Flex Mag, Zox News라는 매거진 테마와 Eventica라는 이벤트 캘린더 & 전자상거래 테마, 그리고 Jobseek라는 구인/구직/채용 게시판 테마가 세일 중입니다.

저렴하게 워드프레스 테마를 구입하려는 경우 세일 중인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렴하게 워드프레스 테마를 불법으로 판매하거나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이트에서 판매되거나 다운로드하는 테마에는 멀웨어/악성코드가 심어져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