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 25% 할인 행사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5. 31. 15:25 • 댓글:

Elementor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중 하나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특히 무료 버전으로도 제공되어 현재 200만 개 이상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기능에 제한이 있기는 속도와 성능면에서 비교적 만족스러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일부 테마가 기본 탑재하는 페이지 빌더를 Elementor로 바꾸는 사례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가령,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JupiterWPBakery Page Builder(이전 명칭 '비주얼 컴포저')를 Elmentor로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Sydney 테마도 최근 살펴보니 페이지 빌더가 이전의 SiteOrigin에서 Elementor로 바꾼 것 같습니다.

Elementor 무료 버전에서는 제한적인 위젯과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Pro 버전을 사용하여 더 많은 위젯(요소)과 템플릿, Theme Builder, WooCommerce Builder, Popup Builder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는 현재 25% 할인을 제공하는 Birthday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

매년 갱신해야 하는 형식이라 조금 아쉬운 감이 드네요. 비용을 절감하려는 경우 Element Pack과 같은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 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용 애드온 - Element Pack
    • 참고로 Divi 테마의 경우 평생(Lifetime) 라이선스를 선택하면 평생 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사이트 설치 개수도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용자나 웹 에이전시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Divi 테마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