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Elementor 페이지 빌더 플랜(요금제)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4. 19. 11:03 • 댓글:

Elementor는 무료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로 유료 페이지 빌더 못지 않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2018년 Elementor는 100만 이상의 새로운 사이트에 설치되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거두었습니다.

더 많은 Professional 템플릿과 Professional 블록을 이용하려는 경우 유료 플랜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Elementor 페이지 빌더 요금제(플랜)

Elementor 플랜에는 설치 가능한 사이트 개수에 따라 Personal(개인), Business(비즈니스), Unlimited(무제한) 등 3가지가 있습니다.

Personal 플랜에서는 1개 사이트에 설치가 가능하고, Business에서는 3개 사이트, Unlimited에서는 사이트 개수에 제한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유료 버전에서는 템플릿과 블록이 Pro 위젯과 통합되어 슬라이드, 애니메이션 헤드라인, 폼 및 기타 중요한 Elementor Pro 기능을 이용하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세 플랜 모두 연간 플랜으로 1년간 지원과 업데이트가 제공됩니다. 1년 후에 갱신을 하지 않으면 업데이트와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그리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Your existing project will remain intact. Canceling your service only means you can no longer enjoy the support, updates, and access to premium templates.

다시 무료 버전을 설치한다면 유료 플랜에서 제공하는 Pro 위젯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Yes, correct it won't show the Widgets for the pro version.

워드프레스에서 비주얼 컴포저(현재 명칭 WPBakery Page Builder)가 많이 사용되지만, 비컴은 효과적으로 최적화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Jupiter는 최근 기본 페이지 빌더를 비주얼 컴포저에서 Elementor로 바꾸었습니다.

"점차 테마의 시대가 가고 빌더의 시대가 오는 듯" 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최근 Divi 빌더가 탑재된 Divi 테마에서는 마우스로 끌어서 모듈, 행(Row) 또는 섹션의 폭, 높이, 여백, 패딩(내부 여백) 등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Divi 테마의 경우 라이선스 기간(플랜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