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지역의 오늘 미세먼지 농도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3. 4. 10:18 • 댓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오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이네요.

네이버 대기오염 정보네이버 대기오염 정보 - 미세먼지

 

네이버 대기오염 정보네이버 대기오염 정보 - 초미세먼지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니까 중국발(?)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네요.

그래도 경남상도 지방과 전남, 강원 등 일부 지역은 양호한 편이네요.

이런 날은 야외 활동을 하기가 꺼려지네요.

지난 해 선거 때 지방자체단체 후보로 나온 분이 '미세먼지 해결'을 공략으로 내세운 것이 생각나네요. 아마 국회의원들도 저마다 미세먼지를 해결하겠다고 공략으로 내세웠을 것 같은데요. 그때보다 사정이 더 나빠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