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플러스 해지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9. 1. 8. 08:42 • 댓글:

로그인플러스 해지 방법

시외버스모바일 앱으로 시외버스표를 예매하기 위해 실행했다가, 예매를 하려면 로그인해야 하는 것처럼 로그인 창이 표시가 되어 있어서 무심코 눌렀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SK에서 표시한 로그인플러스라는 상품 광고였네요.ㅠㅠ

순식간에 서비스에 가입되면서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가입

로그인플러스라는 상품에 가입되었다는 문자 메시지와 함께 해지 안내 문자도 함께 도착했습니다.

해지하려면 slogin.kr/quit 링크를 클릭하고 인증코드를 받아서 입력하면 해지가 됩니다.

로그인플러스 해지

그러면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로그인플러스가 해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됩니다.

인증번호를 받을 때 보안문자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보안문자가 알아보기 매우 어렵게 되어 있습니다. 몇 차례 '새로 고침'하여 겨우 입력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1599-3901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상품을 검색해보니 불법 로그인 방지 등의 기능을 하는 SK의 유료 부가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로그인플러스

해킹을 방지해주는 서비스에 제가 낚였네요.ㅠㅠ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