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이 떨어지는 유닉스 고풍량 이온 헤어 드라이어 UN-B1480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2. 28. 12:20 • 댓글:

헤어 드라이어의 수명이 다해서 최근 UN-B1480라는 유닉스 고풍량 이온 헤어 드라이어를 구입했습니다. 아는 분이 이 드라이기가 성능이 좋다고 하여 별 생각 없이 주문했습니다.

헤어 드라이어
헤어 드라이어

그림과 같이 풍량 세기와 열 세기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프가 이 드라이어를 보더니 왜 이렇게 비실용적인 것을 샀냐고 한마디 하네요.ㅠㅠ

우선 크기가 좀 큰 편입니다. 그리고 접히지가 않습니다. 조금 무거운 감도 있고요. 이 때문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여행 시에 들고 다니기가 불편합니다. 하지만 성능 자체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현재 이 드라이어는 딸아이에게 주었고 다른 드라이어를 하나 구입해야 하는데, 구입해야지 하고 아직도 구입하지 않고 있네요.

UN-B1480 제품은 제가 구입했을 때보다 가격이 조금 내린 것 같습니다.

조금 커도 상관없다면 이 제품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성능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대학 다닐 때 조그마한 드라이기를 근처에서 구입하여 사용했었는데, 조금 사용하다 보니 모터가 타버리더군요.ㅠㅠ)

오늘 바비리스 헤어 드라이기(모델 D105K)가 9900원에 특가로 판매했었는데, 지금 살펴보니 매진되었네요.

이 제품도 접히지가 않아서 구입하면 와이프에게 한소리 들을 수 있겠지만, 저렴한 맛에 구입할까 하고 며칠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확인해보니 벌써 매진되었네요.ㅠㅠ 이 제품은 제가 구입한 유닉스 드라이어기보다 조금 싼 199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하지만 오십보 백보네요.)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