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과 동영상 캡처 및 편집기 Camtasia - 25%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27. 00:30 • 댓글:

화면 캡처 프로그램 Snagit과 동영상 캡처 및 편집기 Camtasia가 2018년 11월 27일 오후 11시 59분(PST 기준)까지 사이버 먼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화면 캡처용으로 픽픽이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 재작년에 유료 프로그램인 Snagit을 구입하여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화면을 캡처한 후에 곧바로 간단한 편집이 가능하므로 시간을 절감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물론 복잡한 편집은 포토샵을 이용해야 하지만 포토샵은 익숙하지 않고 시간이 많이 걸려서 거의 사용을 안 하게 되네요.)

간편한 동영상 편집기를 찾는다면 Camtasia도 괜찮은 옵션 같습니다. 동영상 프로그램의 특성상 가격이 조금 비싼 게 부담이 되지만, 다른 동영상 편집기보다 사용이 쉬운 것 같습니다.

할인율이 25%로 조금 낮은 것이 아쉽지만, Snagit이나 Camtasia를 염두에 둔 경우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는 화면을 캡처하여 글자 입력, 도형 표시, 스탬프 추가 등 간단한 작업을 하는 용도로 Snagit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