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Dreamhost -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할인

워드프레스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18. 11. 20. 13:19 • 댓글:

Dreamhost는 WordPress.org에서 공식 추천하는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업체 중 하나입니다.

드림호스트는 약간 비싼 편이지만 사용자 평이 좋은 웹호스팅으로 기업용으로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려는 경우 Bluehost 공유호스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루호스트는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 호스팅 업체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블루호스트가 조금 불안한 감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많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보다 빠르고 편리한 업체를 원하는 경우 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그라운드는 와일드카드 SSL 인증서, 30일 복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속도도 비교적 빠른 편입니다.

사이트그라운드와 블루호스트는 다음 글을 참고해보세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11월 23일 금요일)와 사이머 먼데이(11월 26일 월요일)에 Dreamhost가 정상가에서 60달러가 할인된 월 4.95달러에 공유호스팅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for a limited time only, we're offering new customers Shared Hosting for just $4.95/mo (that's $60 off our regular plan!). Share these huge savings with your readers!

드림호스트뿐만 아니라 사이트그라운드와 블루호스트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하므로, 해외 호스팅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습니다.

참고로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미션만을 위해 특정 업체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등 여러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느낀 점을 가감없이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11월 추가: 사이트그라운드가 우리나라를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저렴하게 비교적 괜찮은 호스팅을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세일이 종료되어도 이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추가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